앱에서 열기

양재에 이런 평양냉면집이!! 냉면 육수 깔끔하게 맛있는 쪽이라 약간 서령 포스가 느껴졌어요! 제육도 육전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 정갈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 경험할 수 있었어요!

진교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1길 15-19 정진빌딩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