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ugustkang

리뷰 12개

여행길에 들렀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닭칼국수 맛에 감탄했네요! 손으로 만든 칼국수와 수제비 쫄깃하니 좋았고, 적당히 신김치와 깔끔한 칼국수의 조화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음식 내어주시는 모습, 그리고 깃발(?) 장식 등 겹겹이 세심한 배려도 느껴지는 정말 따뜻한 가게입니다!!!

항아리 손 칼국수

경기 가평군 상면 새터길 12-27

양재에 이런 평양냉면집이!! 냉면 육수 깔끔하게 맛있는 쪽이라 약간 서령 포스가 느껴졌어요! 제육도 육전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 정갈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 경험할 수 있었어요!

진교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1길 15-19

짬뽕 불맛이 좋아요! 탕수육 고기 두툼하고 튀김옷 담백하니 맛있어요! 가지덮밥도 맛있어요!

천상현의 천상

서울 서초구 매헌로 16

반찬 다 정갈하니 맛있게 잘 나오구요! 게장 짜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칠산꽃게장

전북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906

더치커피 풍미가 좋고 맛있어요!

도피오 로스터리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29

면발이 탄탄 쫄깃하니 맛있어요! (소스는 적셔 먹는 느낌이라 소스만 먹으면 짭니다!)

오도로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24

타코는 갈릭 쉬림프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고수랑 향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요!!!!! 부리또는 흑돼지 골랐는데 엄청 크고 속이 가득차서 와구와구 맛있게 먹었어요!!

뱅인타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에듀시티로 74

정갈하면서도 기분 좋은,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한식 한 끼를 즐겼어요. 불고기는 달짝지근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고, 항정살 수육은 잡내 하나 없이 정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평양냉면은 메밀 면발이 투박하면서도 부드럽고 육수가 맑고 시원해서 식사를 산뜻하게 마무리해 줬습니다. 전체적으로 근사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서령

서울 중구 소월로 10

파김치랑 먹는 누룽지오징어순대 너무 맛있습니다. 맛도 있고 할머니께서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강릉 올 때마다 방문하는 곳이에요!

오징어 순대나라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7-2

augustkang
5.0
10개월

피자 맛있습니다!!

갤러리카페 봄

경기 과천시 가일로 15-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