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알못이라 그런지 이렇다할 한방은 못 느꼈어요 🤣 Mj지수 3.8 1월1일 오전12시에 문자로 예약했다가 광탈하고 겨우 빈자리 2/26일에 나서 방문😭 오늘 2명 안와서 원래보다 더 주심😋 캐치테이블로 취소표열린다하니 참고하시길 디너(120000) 🐟 츠마미 대게살, 내장 👍 강원도 삼척 대게 토사주레(일본쌀식초 이용한 소스) 나쁘지 않았다 잿방어사시미 👍 숙성1일한 2.5kg짜리 방어 숙성한 맛나서 좋았다 전복 와사비 소금만 쫄깃 갈치, 어란 위에는 어란뿌림(숭어알말린거) 와사비만 곁들여서, 가시발라서 부드러움 어란 자체에 맛이 강하진 않음 반딧불오징어 꼴뚜기랑 비슷한 결 엄청 부드럽고 내장맛도 난다 유부네기도로 참치뱃살 가리비 관자, 전복 내장 소스 불맛 엄청 입히심 🍣 니기리 참돔뱃살 쫄깃 시마아지(줄무늬전갱이) 아삭 방어속살 👍 얘가 베스트 통발 단새우 👍 말해뭐해🦐 통발이 저인망보다 2배더 비싸고 붉은 편이라 하심 금태 구이 초밥 가리비 무난 도화새우👍👍 단새우랑 또 다르네 참치뱃살 기름맛고소 민물장어👍 양념과하지않음 꼬리가 더 맛있네😌 솥밥(차돌, 갓) 전복 들어가고 간이 세지 않아 좋음 디저트- 멜론 👍🍈 나주. 엄청 달다 양은 푸지게 줘서 감사한데 재방할 정도의 한 끗은 못느꼈어요😂

스시 코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7 방배대우디오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