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버크
5.0
7일

성수 우스블랑 - 샌드위치 종류 많고 넘 맛있네요🤤 사이즈도 엄청 든든! 성수에 새로 생겼대서 오랜만에 우스블랑 갔는데 늘 먹던 갈레트 너무 맛있고 공간도 쾌적해서 좋았어요. 더운날씨에 이후에 약속만 없었다면 빵 잔뜩 샀을텐데 크림빵이 대부분이라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멋있어요!

우스블랑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