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성수 우스블랑 - 샌드위치 종류 많고 넘 맛있네요🤤 사이즈도 엄청 든든! 성수에 새로 생겼대서 오랜만에 우스블랑 갔는데 늘 먹던 갈레트 너무 맛있고 공간도 쾌적해서 좋았어요. 더운날씨에 이후에 약속만 없었다면 빵 잔뜩 샀을텐데 크림빵이 대부분이라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멋있어요!
우스블랑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9-7
15
0
지점이 이렇게 많은데도 퀄리티 유지가 되는게 신기하네요 커피도 의외로 맛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283685912
6
새로생긴 카페중에 괜찮은곳 _ 여기 빵들이 진짜 많아서 다음엔 빵먹고 후기올리겠슴다
9
새로생긴 단독 카페 _ 커피 진한데 쏘쏘한 맛에 빵도 많아요 건물을 인테리어 해서 4층에 루프탑까지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 들어갔을때 살짝 새 냄새가 나지만 여기도 금새 뜰거 같아요
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