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발렁스 - 이전하고 첫 방문😄 피스타시에 넘 그리웠는데 여전히 진하고 맛있었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투몬도 레이어 다양하게 짙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몬은 조금 더 달달한 편이라 음료와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았어요. 매장도 예쁘던데 다음엔 앉아서 먹어보는걸로..!
발렁스
서울 종로구 계동길 50 2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