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벌구
4.0
1개월

금요일이고 예약안해서 못먹나 생각했는데 그냥 딱히 예약안해도 될꺼같기도 하고요 탕수육이 너무 맛있네 근데 맛이 없기 힘든 가격임 짬뽕도 맛있고 코스로 먹어보고 싶다

홍보각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강남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