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벌구
4.5
1개월

낮에 출근하면서 사람 바글바글 해서 보니까 파작 웨이팅 줄이었어 대박사건 친구가 너무 궁금하다고 해서 저녁에 포장하러 갔는데 웨이팅 장난아니더라 요즘 mz들 이거 사서 청계천에서 먹는게 유행이라면서 포장은 20분정도 기다렸음 매장은 1시간 이상 웨이팅이래 대박,,,,😥😥 맛은 있으니까 ㅠ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