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작 청계천점

PAZAC

3.8
추천 16 좋음 31 보통 10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다이어트
샌드위치
피자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메뉴

리뷰 38개

이제 가게에 앉아서 먹는건 기대안하고 테이크아웃만 좀 편하게 하고픈데 요즘은 테이크아웃도 웨이팅이 엄청 길고 인기가 영 식지 않네요.. ㅋㅋ 날이 더워지면 웨이팅이 좀 줄어들려나요 매번 연어만 반복해서 먹다가 대표메뉴인 RTM을 먹어봤어요 연어보단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고 뭔가 이탈리아의 기본을 담은 재료 구성ㅎㅎ 그라나파다노 치즈 들어간것도 고소하고 괜찮네요 이것도 맛있긴 한데 저는 아무래도 연어가 더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 더보기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솔직히 그정도인진 모르겠음ㅠ 웨이팅 안하고 야외석에서 먹었는데 웨이팅하면 너무 실망스러웠을 듯.. 지금은 사라졌지만 이대에 있는 스탠바이키친이 백만배 더 맛있어서 아쉽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진짜 주위 모든 한국인들이 파작 박스를 들고 청계천에 앉아있었습니다ㅋㅋ 연어랑 잠봉을 먹었는데 잠봉은 간식용, 연어는 식사대용인듯합니다. 양이 은근 있어서 두 조각 먹으니까 배가 부르더라구요. 날 선선할 때 이렇게 피크닉 하러 다시 방문할 듯 합니다!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O_O
2.5
23일

청계천에 앉아서 피크닉처럼 즐길수 있다로 웨이팅 하는데 굳이.... 라는 생각... 연어~~ 메뉴는 한쪽에 다 치우쳤는지 조각낸 빵 중에 한들어 있는 빵도 있고 빵에 탄맛도 좀 있어서 아쉬웠다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청계천 5명중 2명은 이거 먹고있다 배민이나 쿠팡이츠로 픽업으로 30분전 주문해놓으면 딱 왜 점점 더 맛있어??? 마녀스프 짱 6시 좀 넘으면 평일에도 품절이래 지금 파세권 즐기자 ㅆ ㅂ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Chloe
4.0
1개월

점심시간에 배가 별로 안고프길래 웨이팅 60명이어도 걸고 산책시작 얼마나 걸렸게요? 한시간 기다리고 주문 후 15분 더 기다림 RTM 먹어봤구요 빵 바삭하니 루꼴라 토마토가 상큼하고 치즈 짭짤하고 올리브유 향 싹돌고 맛은 있음 날씨가 좋아서 포장 대기가 기니까 주의… 나중에 반차쓰고 매장에서 가서 화와랑 먹고싶다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김빠고
4.0
1개월

평일 피크타임 기준 30분 전에 미리 캐치테이블로 포장 웨이팅 걸어놓으면 긴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우가 맛있습니다. RTM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재방문 한다면 다시 주문할것 같고요, 잠봉트러플허니버터는 단독으로 먹으면 달고 느끼하기 때문에 동행인과 나눠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딱 두조각까지가 맛있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나융
4.0
1개월

점심 때 갔더니 포장도 웨이팅 38팀 ㅎㅎ 포장보다 내부 스탠딩 자리가 먼저 나서 서서 먹음 말 그대로 파작!하는 빵이 별미임 잠봉 버터는 별로였고 RTM은 추천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김벌구
4.5
1개월

낮에 출근하면서 사람 바글바글 해서 보니까 파작 웨이팅 줄이었어 대박사건 친구가 너무 궁금하다고 해서 저녁에 포장하러 갔는데 웨이팅 장난아니더라 요즘 mz들 이거 사서 청계천에서 먹는게 유행이라면서 포장은 20분정도 기다렸음 매장은 1시간 이상 웨이팅이래 대박,,,,😥😥 맛은 있으니까 ㅠ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meijing
3.5
2개월

바삭하고 맛있는 화덕빵이 혼자 다 했고 샌드위치 속인 토마토 루꼴라 모짜렐라 등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한데 쏘쏘하다.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