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냠냠

예ㅏ~~

리뷰 12개

피자 크러스트가 부드러운 식감인 스타일이 독보적인 곳. 피자가 나오는데 오래걸린다는 점만 빼면 이 근처에서 제일 맛있는 가게입니다. 배달도 좋지만 직접가서 먹으면 그 맛을 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피자 보이시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1

사장님이 꽤나 친절하시고 술도 맛있습니다. 평소에 술을 잘 아는 편은 아니라서 뭐를 고를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 취향을 몇가지 들으시더니 즉흥적으로 메뉴에 없던 음료를 제조해주셨습니다. 초코우유맛 나는 술 ㅋㅋ 당연히 맛도 있었고요.

수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25

저렴한 음식값. 맛도 적당히 괜찮음.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도 꽤나 괜찮은듯해요.

루딕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3-4

음식맛은 쏘쏘 야외 자리 야경이 멋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심

보노 호프광장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31

이곳은 전복해물뚝배기 전복해물순두부가 주력 매뉴이다. 나는 조금 얼큰한 음식이 땡겨서 순두부를 시켰지만 이곳의 주력 매뉴는 전복해물뚝배기인 듯하다. 조금 더 많은 해물이 들어가는걸로 보인다. 순두부에는 홍합, 게, 새우등이 들어가며 뚝배기도 나름 큰 사이즈이다. 무엇보다 전복이 살아있는채로 나온다........ 최근에 인터넷에서 본 글에 따르면 전복은 사실 달팽이과에 속하며 눈도 있고. 그런 녀석이 팔팔 끓는 뚝배기에서 발버... 더보기

경주 전복해물뚝배기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31

양갈비, 수육 둘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다른 리뷰들이 좋게 평가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콜키지 프리라서 와인 등 어울리는 술을 가져가 함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반적인 식사경험 자체는 복합적입니다. 우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식당 측의 통제를 따라야합니다.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미리 가서 기다려야한다거나 4명을 무조건 모아야한다 등 제약조건이 많아서 피로도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가격이 상당히 비쌉... 더보기

운봉산장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18-1

한적하고 쾌적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몇 시간 동안 일에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경북 경주시 태종로 406

크림치즈 피자와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크림치즈 피자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치킨도 굉장히 바삭해서 어지간한 호프치킨보다 맛있는 수준.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른편이었습니다. 경주맥주도 바나나향이 나고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이 근처에 치맥할만한 곳이 별로 없으니 어지간하면 여기오는게 베스트 같습니다.

화수 브루어리

경북 경주시 보문로 465-67

바로 옆에 있는 등뼈가에 가려했는데 아침이라고 닫혀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가게 된 이곳. 순두부찌개를 시켜먹었는데 음식은 그저 그랬습니다. 밑반찬도 몇가지 있었지만 그리 맛있는 구성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라도 좀 저렴했으면 몰랐을텐데 12000원이라는 과도하게 비싼 가격이 여러모로 아쉬운 가게였습니다.

신라명가 순두부 떡갈비

경북 경주시 한국관광1번로 11

음식을 먹기전에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잊어버렸네요. 묵은지감자탕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가격대도 서울에서 먹던 수준에서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네이버지도 피셜로는 열려있다고 해서 갔는데 닫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이 근방 식당들 특징인듯 합니다.)

등뼈가

경북 경주시 한국관광1번로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