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반주인

리뷰 1673개

Zhao zhao 이후로 금목서에 빠진 자... 밀크티로도 그만큼의 감흥을 느낄 수 있을까 하여 여기서도 허니 오스만투스 우롱티에 크림, 버블 추가해서 마셨는데... 감흥 매우 옵니다...🥹 당도 0 얼음 적게로 주문하니 딱 금목서와 꿀향에 집중할 수 있는 기분 좋은 단맛이 있었음. 마지막 날에 배달로라도 마실걸 아직도 아쉽네.

吃茶三千台灣概念店

408台中市南屯區大英街607號

무케이크 어떻게 만드는걸까 별것 아닌 것 같은데 쫀득하고 맛있다. 레몬커피도 좋았고... 판투안은 식으면 다 부서지니까 뜨거워도 참고 먹어야 합니다!

老骨頭飯糰

403002台中市西區繼光街16號

버터 오스만투스 진쉬안과 동방미인 마심. 진쉬안 우롱이 아주 섬세하고 아름다웠다. 이걸 마신 후로 금목서에 빠져서 타이중에 있는 내내 금목서를 찾아다녔네... 동방미인도 좋았지만 진쉬안을 먼저 마셨더니 향이 묻힌 듯. 함께 나오는 디저트도 작은 디저트도 단정하게 잘 어울렸다.

兆兆茶苑

403臺中市西區向上路一段79巷66弄22號

반주인
4.0
28일

꽤 취한 와중에 식초 듬뿍 뿌린 마제소바가 맛있어서 잠시 정신 차렸다.

록카

울산 중구 중앙길 157

반주인
4.0
28일

친구의 추천을 받고 방문해본 스매쉬. 스트로베리 블렌드 드립으로 마셨다. 딸기 향이 짙은데 밀크 초콜릿도 꽤 올라와서 밸런스 있게 맛있었음. 주변 소음이 있을 땐 음악이 방해처럼 느껴질 때가 많은데 여긴 음악이 아예 없어서 오히려 좋았다.

스매쉬 커피

울산 중구 내황2길 26

반주인
4.0
29일

분명 2차였는데……

라꾸긴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68

반주인
3.5
1개월

떡볶이는 어묵 국물에 퉁퉁 불은 어묵과 떡으로 만드는데 양념이 슴슴한 편이라 떡볶이 자체엔 큰 특색이 없는 것 같고 순대와 같이 볶아야 맛있을 듯. 안 달아서 좋긴 했다. 염통 5꼬치 3천원에 어묵 국물 + 물떡 먹으면서 순대볶음 기다리고 싶다.

은부부 분식

울산 중구 옥교동 127-19

반주인
4.5
1개월

국내 여행에서 국밥을 안 먹어주면 서운한 국밥 마니아… 일정 중 무리해서 다녀왔는데 무리하길 잘했음. 주말 2시반 기준 15분 정도 기다렸다. 국밥 속 고기 순대 내장 다 보드랍고 깔끔한 와중에 국물은 진해서 지금까지 먹어본 경상도 굿밥 중 제일 입맛에 맞았음.

대밭골 돼지국밥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229-2

반주인
5.0
1개월

둘이서 5인분 해치웠는데 왜 또 먹고 싶지?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내장 구이 아닌가 싶다. 간이 좀 세긴 하지만 고소하고 맛남. 함께 나오는 무절임이 킥.

미진 돌곱창

울산 남구 남산로26번길 10

반주인
4.5
1개월

까눌레 사진만 있지만 휘낭시에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보느 파티쓰리

부산 연제구 교대로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