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나 캐릭터도 그렇고, 엄청 예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써주는 것도 그렇고. 범상치 않은 사장님이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본인이 디자이너였다는..! 버터바는 파삭한 느낌의 베이스 위에 꾸덕한 반죽이 올라가 있는데 쫀쫀한 식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딸기잼을 듬뿍 올린 딸기맛이 좋았습니다. 선물용으로 굿굿👍
서울 버터샌드
서울 관악구 조원로10길 28 1층 101호
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