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도가 조금 있는 국물은 감칠맛이 진하고 간도 제 입맛에 조금 셌구요. 면발의 구수함과 살짝 거칠 질감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고명으로 올라가는 오이나 배추와 냉면의 조합이 살짝 애매했습니다. 고명은 고기와 채 썬 배만 마음에 들었네요.
고운곰탕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474-8 1층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