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보물발견..! 삼겹낙지찜 소(30000)하나을 주문하니, 기본으로 홍합탕이랑 부추전이 나와요. 심지어 맛있음. 청양고추 달라고해서 홍합탕에 넣어먹읍시다! 삼겹낙지찜에 삼겹살이 많지는 않아요. 맵기도 많이 안매워서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었구요! 낙지볶음과 비슷할거같았는데 아구찜에 가깝네요. 다른 리뷰들을 보니 점심백반이 반값에 똑같은 구성인거 같아서, 낮에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낮술할땐 여기다..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