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가 많은 중식당!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깔끔한 편 짬뽕은 중식당에서 일했던 일행 말로는 사골베이스 같다고 하는데 그 말 듣고 먹어보니 맞는 것 같다! 간짜장은 짠맛이 거의 없고 불향이 나는데 개인적으론 조금 더 짰으면 좋겠다. 짠 음식 잘 못 먹는 편인데도 아쉽… 크림새우는 새우 크기가 커서 만족스러웠다. 다만 옆테이블이 너무 시끄러워서 식사에 방해가 될 정도였던 건 아쉬웠다😅
부라문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5길 9 DS HALL빌딩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