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폴짝

이게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어떻게 먹을걸 떼어놓을 수 있겠어요

리뷰 10개

약속가기 전 들러 간단히 먹었다. 인기메뉴 2위라는 소금빵과 브라우니, 루이보스 슈가플럼 주문! 차는 티백으로 제공되니 말을 할 순 없겠고… 빵은 무난하다. 1️⃣소금빵 소금빵 특유의 바삭한 밑면은 덜 바삭하지만 버터동굴, 짭짤한 윗면은 모두 살아있다. 갓 나온 상태였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살짝 아쉬워서 점수가 깎였다. 속은 촉촉한데 겉이 살짝 질겼다ㅠ 2️⃣브라우니 브라우니는 꾸덕한 걸 좋아하는데 여긴 꾸덕하... 더보기

곤트란 쉐리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98번길 26

유명한 로컬맛집! 까딱하면 웨이팅 생기기 쉬운 곳인데 운 좋게도 자리가 있었다. 꾸덕한 케이크파도 촉촉한 케이크파도 만족시킬 수 있는 곳👍 개인적으로 맛의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라 '무조건 재료 많이'를 싫어하는데 밸런스를 잘 지켰다. 아메리카노는 딸기향이 나는 원두를 선택했는데 평소 향을 잘 못 맡는 사람이라도 확실하게 맡을 수 있을듯! 인테리어도 예쁘고 노원에서 괜찮은 카페 찾는다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 더보기

스윗레시피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38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데 내부에 화장실도 있는 게 특장점! 화장실 중요하게 보는 사람들 많을 텐데 깨끗하고 좋은 향도 나서 좋았다. 푸딩은 부드럽기보다는 탱글한 쪽에 더 가깝고 크림이 많이 들어간 느끼한 맛이 아닌 점은 취향이었다 시그니처 메뉴였던 오렌지 커피도 의외로 꽤 맛있는데 달아서 중간에 아메리카노 조금 마셨다. 아메리카노도 맛난 편! 재방문 의사 있음🙆‍♀️

블러커피

서울 관악구 신림동5길 31

기념일이라 모처럼 술 한 잔! 일요일 밤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비어있었다. 오합과 전복내장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론 오합에 한 표! 육회, 단새우, 연어알, 관자, 성게알과 함께 곁들여 먹을 감태와 와사비, 초생강이 제공된다. 음식은 비린내 없이 신선했고 감태가 넉넉해서 좋았다 파스타는 전복내장이 많이 들어간 느낌! 진한데 개인적으론 소스를 먹었을 때 가루 같은 알갱이감이 느껴져서 먹을 때 살짝 불편하다고 느껴졌다. 위에 올... 더보기

휘야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36

메뉴가 많은 중식당!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깔끔한 편 짬뽕은 중식당에서 일했던 일행 말로는 사골베이스 같다고 하는데 그 말 듣고 먹어보니 맞는 것 같다! 간짜장은 짠맛이 거의 없고 불향이 나는데 개인적으론 조금 더 짰으면 좋겠다. 짠 음식 잘 못 먹는 편인데도 아쉽… 크림새우는 새우 크기가 커서 만족스러웠다. 다만 옆테이블이 너무 시끄러워서 식사에 방해가 될 정도였던 건 아쉬웠다😅

부라문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5길 9

폴짝
5.0
20일

술집 가득한 사당에서 찾은 생면파스타집 먹어본 곳 중 가장 맛있는 파스타집이었는데 알고 보니 미슐랭 셰프셨다고. 3회 이상 방문했는데 갈 때마다 두 명이서 메뉴 서너개를 시키게 된다. 대식가라서가 아니고, 양은 적은데 너무 맛있어서ㅎ… 사장님 왈, 트러플 파스타가 효자라는데 내가 느끼기에도 복잡한 맛 없는 버터소스와 눈앞에서 갈아주는 트러플 조합은 최상! 면의 식감도 부드럽고 좋다. 이날은 좀 상큼한 게 땡겨서 카프레제도 ... 더보기

아트모스페라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102

폴짝
1.0
20일

빵이 맛있는 건 사실이지만… 어떻게 아직도 운영되고 있는지 의문인 곳 말을 아끼겠습니다

코타 브레드

서울 노원구 공릉로 165

폴짝
3.5
21일

직접 만든 가라아게가 맛있는 덮밥집 가게는 협소한 편이지만 조용하고 아늑하다 근데 라면은 그냥 그렇고 가라아게가 진짜예요

헝그리 곰바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61

폴짝
5.0
21일

직접 구워주는 고깃집인데 목살이랑 매니아 추천! 매니아는 지방의 고소함이, 목살은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좋은데 삼겹살은 매니아나 목살만큼 특색있게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는다 냉면 같은 사이드도 맛있고 직원들도 전부 친절함 이미 여러 차례 재방문한 맛집.

노란돼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97

폴짝
1.0
2개월

여러모로 실망스러웠던 이자카야 네X버에서 4.9점대인 걸 믿고 갔으나… 그렇게 손맛이 좋다던 사장님은 이미 술에 취한 상태였다 주문을 받아놓고도 몇 번씩이나 메뉴를 확인했다 손님은 테이블 하나(나)뿐임에도 메뉴 나오는데 20분 이상 소요됐다 오래 걸릴 메뉴를 주문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딱히 맛있는 것도 아니었다 가게 리뷰를 아쉬움을 표현했지만 신고에 의해 삭제됐다고 한다 블로그 리뷰나 방문자 리뷰는 협찬이거나 좋은 말... 더보기

오리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