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비오는날 오후1시방문 취소표받고 3시40분에 받으러감 워낙 웨이팅심한곳이라 평일이라 먹을수있었던듯 이날이 유난히 별로였던건지..싱겁고 매력도없고 세상이 나를몰카하나?이게 맛있으면 뭘 먹고산거지.. 그런생각이 들정도로 별로였다 여행중 한입이 아쉬운데..맛도없고 살도쪄서 한개씩먹고 버림.충격적ㅠ 그냥 일반 지하철 김밥이 훨씬맛있음 식감재미도 킥도없고 감칠맛도없었음
오는정 김밥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