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제주도 #서귀포 #오는정김밥 "여전히 강렬한 오는정의 김밥맛" 예나 지금이나 인기 많은 오는정 김밥의 맛은 여전하다. 어쩌면 더 강해진 것 같기도 하고... 첫 입 부터 혀에 강하게 느껴지는 밥의 감칠맛은 일반적인 김밥의 소금, 참기름 간이 아닌 특별히 <마M-시S-군G>을 아낌없이 팍팍! 넣은 잔재다. 오는정은 감칠맛 보다 식감이 재밌는 김밥인데 튀긴 맛살 가루를 밥에 함께 넣어 바삭한 식감을 준다. 여전히 맛있고 한... 더보기
오는정 김밥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31
0
기본 김밥은 예약이나 웨이팅 없이 바로 네 줄 받을 수 있었어요 방금 막 만들어져서 따뜻했고 밥 속에 튀김도 안 눅눅하니 잘 씹혀서 좋았어요~ 다만 간이 좀 세고 밥 속 튀김 말고는 특별히 맛있다든가 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4
우왕 오는정김밥 처음 먹어 봄. 취소분으로 구매함. 생각보다 별맛없는데? 하다가 배부른데도 한줄 반 순삭함. 밥 속에 튀김이 바쟉하고 씹히는게 별미네요.
16
예전에는 재료하나하나 기름에 조진맛이 직관적으로 맛있는맛이었는데 맛이 변했는지 그렇게까지 맛있진않아졌다
6
친구가 오는정김밥 사장님 지인이라면? 진짜 왜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맛있어요 ㅠㅠㅋㅋㅋㅋ 튀긴 유부같은게 들어가는데 왕 맛있구.. 밥이 좀 진 편인데 전 진밥 좋아해서 굿.. 떡갈비도 맛있는데 떡갈비 맛이나 향이 강해서 기본이 좀 더 좋은 거 같아요!!
23
1
20콜에 성공했습니다. 뜨끈할 때 먹었던 첫 입은 진짜 잊지 못합니다. 식고 나서 먹은 오는정김밥은 그 맛을 너무 떨어트리니 반드시 사자마자 바로 드셔 보세요.
8
저는 불호요
2
오는정김밥(1줄, 4,000원) - 하도 유명하대서 전날 직접 방문해 예약까지 걸고 받아먹었다. 중간중간 바삭한 게 씹혀서 식감도 재미있고 좋았다. - 그런데.. 유명세라는 건 정말 구름이나 거품 같은 속성이 있어서 먹는 내내 ‘그 정도인가?‘하는 의문을 떨칠 수 없었다.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
5
주인 바뀐거같네요... ㅜㅜ 친구들이 다들 맛 변했다고해요
울 엄니 왈 : 계속 당긴데이.. 처음 먹어보는 맛. 전화 2번만에 예약 성공 그래서 더 맛있었나.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