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과 무궁화를 시킴! 두 번째로 주신 무궁화에 와사비가 좀 과했던 것 빼곤 점심을 특식 분위기로 먹기 좋은 집 근처에서 회사를 다녔다면 자주 왔겠다. 냉모밀과 회무침도 함께 주신다.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