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미는 처음! 선어와 연어를 시켰는데 부위는 무난하지만 두툼해서 좋았다. 음식이 많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 말하면서 천천히 먹기엔 좀 다급하다.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