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제가 최고로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브라질 핸드드립에 단팥빵. 일반적인 브라질 커피는 맛이 없는데, (그래서 아메리카노 베이스로 많이 사용하지요.) 이놈은 맛납니다. 노란 체리의 옐로 버번입니다. 쌀로 만든 팥빵도 아주 좋아요.

마노 앤 마노

경기 광주시 문형산길 140-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