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최고로 애정하는 카페입니다. 브라질 핸드드립에 단팥빵. 일반적인 브라질 커피는 맛이 없는데, (그래서 아메리카노 베이스로 많이 사용하지요.) 이놈은 맛납니다. 노란 체리의 옐로 버번입니다. 쌀로 만든 팥빵도 아주 좋아요.
마노 앤 마노
경기 광주시 문형산길 140-1 1층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