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냉면에 녹두지짐. 냉면은 중타 이상. 녹두전은 두꺼운데 고소하게 잘 굽는다. 다만 혼자 먹기 많으니 부원집처럼 작은 사이즈가 필요해 보인다. 서빙 아주머니가 녹두전 순서를 바꿔 내주는 바람에 노인 두분이 노발대발. ㅎ 빨간딱지 강소주 마시고 계시더라는.
유진식당
서울 종로구 종로17길 40 1층
14
2
FC서울 @hansol_1995
유진 너무 좋아요 ㅎㅎ
가시미로 @casimiru
@hansol_1995 네. 가격도 착하구요.
FC서울 @hansol_1995
유진 너무 좋아요 ㅎㅎ
가시미로 @casimiru
@hansol_1995 네. 가격도 착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