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가깝고 매장에 사람이 적은 편이라 가끔씩 가는 곳인데.. 역시 맥도날드는 빅맥.. 촌스러운 입맛이라 그런가 여전히 빅맥이 좋아요. 30년째 같은 입맛😅
맥도날드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 553 남부주유소 휴게동 1, 2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