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어쩌다보니 오픈런 더블 그릴드 치킨 모닝버거 해쉬브라운과 음료 맛있네요 양도 많고 잘 먹었습니다
맥도날드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 553
8
0
집에서 가깝고 매장에 사람이 적은 편이라 가끔씩 가는 곳인데.. 역시 맥도날드는 빅맥.. 촌스러운 입맛이라 그런가 여전히 빅맥이 좋아요. 30년째 같은 입맛😅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