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기대 안하고 가봤는데 생각보다 감각 있던걸요? 식빵모양 휘낭시에는 귀여운데 맛도 괜찮고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진짜 진해서 삿포로에서 먹던 우유 아이스크림이 생각났어요 커피도 괜찮구요 현백에서 직접 운영하는거라 들었는데 잘되면 백화점 시그니처처럼 지점별로 들어갈 수도 있을듯해요
틸 화이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2층
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