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l white
음식
전체 더보기
가격대가 좀 사악했으나.. 티라미스가 정말 맛있었다 ... 이거 먹으러 다시 가고싶을정도로 ..! 진짜 화이트 인테리어의 끝판왕 느낌으로 기억. 현백에서 직접 하는거라 확실히 감도가 남달랐다고 할까?! 중국인들도 많았음... 커피도 맛있었지만 가격이 좀 ㅎ... 압구정현대에 2호점 생겨서 티라미스 먹으러 갔으나.. 거긴 티라미스가 메뉴에 없었음...
틸 화이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4
0
크게 기대 안하고 가봤는데 생각보다 감각 있던걸요? 식빵모양 휘낭시에는 귀여운데 맛도 괜찮고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진짜 진해서 삿포로에서 먹던 우유 아이스크림이 생각났어요 커피도 괜찮구요 현백에서 직접 운영하는거라 들었는데 잘되면 백화점 시그니처처럼 지점별로 들어갈 수도 있을듯해요
24
와우 존맛탱 바삭 식감 달고 씁쓸하고 건강한 달고나 맛
14
여의도 더현대서울 틸화이트 기본 식빵 맛있네요 갓 나온 빵도 아니고 컷팅도 다 되어서 포장되있는 상태였음에도 쫀득쫀득한 식감! 화이트리에보다는 좀 덜 부드러운? 느낌이었는데 이정도만 되도 훌륭한거 같은데요 - 우유식빵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