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참 좋았다. 유즈보다는 일반 메뉴가 훨 나아서 다음에 오면 꼭 그걸 시켜 먹어야 겠다.
담택
서울 마포구 동교로12안길 51 1층
6
2
dorocy @everytime22
갈때마다 유즈로 먹었는데 일반메뉴가 낫다니… 오랸만에 갔을때 실멍했었는데 마지막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치뽈레 @chipolle
@everytime22 제가 유자 맛을 좋아해서 도전해 보았는데 살짝 따로 노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같이 간 분이 별 가미가 되지 않은 기본 메뉴를 시켜서 맛을 보았더니 저는 그 쪽이 더 취향이더라고요 : )
dorocy @everytime22
갈때마다 유즈로 먹었는데 일반메뉴가 낫다니… 오랸만에 갔을때 실멍했었는데 마지막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치뽈레 @chipolle
@everytime22 제가 유자 맛을 좋아해서 도전해 보았는데 살짝 따로 노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같이 간 분이 별 가미가 되지 않은 기본 메뉴를 시켜서 맛을 보았더니 저는 그 쪽이 더 취향이더라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