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갈비&여러고기종류 #흑염소탕 #국밥 #면류 김해에도 지점을 가진 아주 오래된 갈비집이라 하여 오래된 맛집은 무엇이라도 다를 것이란 기대로 방문하였건만, 들어서자 마자 매우 실망하게 된다 ㅋ 잘되는 식당 아니라 남의집에 들어선 이 생뚱맞은 기분은 무엇이란 말인가 그래도 주문 후 상이 차려지고 반찬이 셋팅된 다음, 하나하나 맛보는데 이게 뭔일이고 머선 일이고 왜이렇게 다 맛있지ㅎㅎㅎ 갈비는 겉으로 보아서는 양념이 된건가 싶은데 먹어보면 딱 알맞은 단짠의 갈비맛이다 그리고 비법 마늘소스가 있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욧 모든 음식이 다 맛있는데 왜이렇게 손님이 없는건가 싶어 찬찬히 분석해봄 ㅎㅎ 전략이 잘못되었다 ㅋ 입지가 일단 별로고 식당입구가 참 들어오기 싫게 생긴 식당이다 그리고 좀 늦은 손님응대 서비스가 맛있어서 오는 손님도 불편하게 한다 ㅋ 그래도 담에 다시 방문해 안 먹어본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다 ㅋ
백년갈비
경남 사천시 사천읍 사천대로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