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용준

새로운 음식점 가보는 걸 좋아합니다. 술은 안 마셔요.
노원, 중랑, 성동

리뷰 276개

뚝섬, 서울숲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집인데 뽈레 리뷰가 없었다. 버거 단품이 10,000원 정도한다. 왼쪽 클래식 버거가 밸런스있게 맛있고, 도전자를 위한 오른쪽 큐컴버거도 있다. 감튀는 조금 아쉬움.

래빗홀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5-23

다른 리뷰들 보고 라떼 기대했는데 내 건 좀 연했다. 주말 오후에 꽤 인기가 많은 곳이었다.

꼬마1 커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8길 11

사진은 쑥 빙수 25,900원. 서울숲 풍경을 볼 수 있는 집이라 가격이 좀 비싸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란다 빙수가 더 직관적으로 달고 인상적이었다. 1층에서 커피 받아서 2층 올라가는 길이 좀 불편하다.

포레스트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0-12

한식 느낌이 들어간 양식. 점심 회식으로 갔었는데 모두 만족하며 먹었다. 우니, 새우, 메로 등 해산물 요리가 많다.

엘릿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5

ㅠㅠ

우리마키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32

알프레도 파스타 18,000원. 여기서는 늘 호시 점심비 안에 들어가는 함박 스테이크만 먹었었는데, 조금 더 내고 시켜본 파스타가 너무 만족스러웠다. 쌀쌀한 날씨에 뜨끈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몸도 마음도 따뜻해졌다.

목금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길 34

뽈레 나이트 후기 맥주집에서 처음보는 사람들과 파티를 한다는 것이 내 성격에 맞지 않았지만, 그래도 회사에서 워낙 가깝고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해서 신청해서 다녀왔다. 같은 테이블에 앉은 분들과 조금씩 얘기를 나눴는데 확실히 관심사가 같아서 대화가 잘 통했다. 좋아하는 평냉집, 흑백요리사 식당, 자기 지역에서 추천하는 곳 등. 중간중간 뽈레 팀의 진행도 재밌었고, 포비 토마토 스프레드를 득템하는 행운도 있었다. 그래서 내... 더보기

서울 브루어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8-12

주말 낮에 갔었는데 흡음이 안 되는 인테리어라 너무 시끄러웠다.

밤부 베이커리 & 브루잉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23

휴먼메이드 매장 2층에 있는 블루보틀. 독립된 입구도 있다. 휴먼메이드와 컨셉을 맞춰서 다른 매장과 다른 원두, 아이스크림 메뉴를 가지고 있다. 파란 블루보틀 로고도 휴먼메이드의 파란 하트 로고로 되어 있다. 스페셜 아이스크림은 파란색 레몬 소르베가 올라간 소프트 아이스크림. 처음 비주얼 봤을 때는 위의 파란 얼음이 저럼해보였는데 먹어보니 식감과 진하지 않은 맛이 좋았다. 그래도 6,500원의 가격을 생각하면 둘이서 하나 먹... 더보기

블루보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39

조용준
추천해요
8개월

바타스 샌드위치 12,500원. 부드럽고 신선하고 달달하다.

바타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8길 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