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고야
@chssu
5.0
14일
12:30분 방문.. 오전에 나왔던 명란시리즈는 흔적도 없어.. ㅠㅠ 이것과 상관 없이 빵 맛있네요! 두바이 소금빵도 맛나요!!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