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V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대구 다녀오신 분이 선물로 준 소베 소금빵, 휘낭시에! 하루 지나서 먹어서 그날 먹은 빵의 맛은 아니겠으나..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퐁신한 느낌? 전 좀더 빠작파라 맛은 괜찮은데 와 막 맛있다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당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9
0
12:30분 방문.. 오전에 나왔던 명란시리즈는 흔적도 없어.. ㅠㅠ 이것과 상관 없이 빵 맛있네요! 두바이 소금빵도 맛나요!!
8
꽤 맛있음 잘 나가는 이유가 있네요 부모님도 친구들도 별로라는 사람이 없음 부모님께서 시내 갈 때마다 사오래요 🧡크림치즈빵: 저 크림치즈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네요 ㅋㅋㅋ 쫀득한 식감이 폭력적 💚무화과 휘낭시에: 큼직하지만 속의 식감이 좀 버적해서 아쉽 🧡레몬소보로: 레몬 향 적당해서 좋았음 🧡아메리카노: 산미 없고 무난히 맛있
5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소금빵이 너무 별로였어요. 쫄깃하지도 않고 질겅질겅 느낌.. 맛도 썩.. 동네 빵집에서 파는 게 훨씬 맛있어요. 휘낭시에도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대기는 한 30분 정도 했음 매번 갈때마다 빵이 다 나가서 못 갔는데 이번엔 성공! 명란마요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명란마요는 생각하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두 맛있었움 앉아서 먹고왔는데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음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별점이 많이 깎였습니다. 하나도 기대 없이 갔을 때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소금빵일 것 같아요. 기본 소금빵이랑 휘낭시에를 시켰는데 소금빵 크기만 크고 그냥 빵이라.. 왜그리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두바이초코소금빵 맛있어서 몇 번은 사 먹었는데 이젠 너무 유명해져서 갈 엄두가 안 난다 에흉
6
친구 소개로 처음 방문했을때 맛있게 잘 먹어서 그 이후로 제 또또또간집이 된 소베에요 🥺 약령시 버스정류장 뒤쪽 골목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그러다보니 버스시간 많이 남은 날은 저도 모르게 자연스레 발길이 소베로 향해서 하나 둘씩 담아오게 돼요 모카소금빵이랑 야채모닝빵도 맛있고 야채모닝빵은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
4
주말 5시 방문이라 빵이 많이 빠졌으나 그중 고른 감자치즈빵 담백하니 실하고 맛있다 잘골랐네 내일휴무 아님 한번 더 먹고싶다 팥빵도 궁금하네
1
상인동 소베가 동성로점으로 이전해서 접근성이 더 좋아짐. ⭐️쑥팥식빵⭐️맛도리 위에는 바삭한 소보루에 안에는 적당히 달달한 팥과 쫀득한 쑥 동성로갈때마다 쑥팥식빵사서 차에서 클리어함.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