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베

SAUVE

3.8
추천 6 좋음 4 보통 6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카페
커피
아침식사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메뉴

리뷰 14개

당뉴
3.0
13시간

대구 다녀오신 분이 선물로 준 소베 소금빵, 휘낭시에! 하루 지나서 먹어서 그날 먹은 빵의 맛은 아니겠으나..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퐁신한 느낌? 전 좀더 빠작파라 맛은 괜찮은데 와 막 맛있다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당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최고야
5.0
14일

12:30분 방문.. 오전에 나왔던 명란시리즈는 흔적도 없어.. ㅠㅠ 이것과 상관 없이 빵 맛있네요! 두바이 소금빵도 맛나요!!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감자
4.0
4개월

꽤 맛있음 잘 나가는 이유가 있네요 부모님도 친구들도 별로라는 사람이 없음 부모님께서 시내 갈 때마다 사오래요 🧡크림치즈빵: 저 크림치즈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네요 ㅋㅋㅋ 쫀득한 식감이 폭력적 💚무화과 휘낭시에: 큼직하지만 속의 식감이 좀 버적해서 아쉽 🧡레몬소보로: 레몬 향 적당해서 좋았음 🧡아메리카노: 산미 없고 무난히 맛있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적음
2.5
5개월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소금빵이 너무 별로였어요. 쫄깃하지도 않고 질겅질겅 느낌.. 맛도 썩.. 동네 빵집에서 파는 게 훨씬 맛있어요. 휘낭시에도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니영
4.0
6개월

대기는 한 30분 정도 했음 매번 갈때마다 빵이 다 나가서 못 갔는데 이번엔 성공! 명란마요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명란마요는 생각하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두 맛있었움 앉아서 먹고왔는데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음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여행자
2.5
7개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별점이 많이 깎였습니다. 하나도 기대 없이 갔을 때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소금빵일 것 같아요. 기본 소금빵이랑 휘낭시에를 시켰는데 소금빵 크기만 크고 그냥 빵이라.. 왜그리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도원동
3.5
7개월

두바이초코소금빵 맛있어서 몇 번은 사 먹었는데 이젠 너무 유명해져서 갈 엄두가 안 난다 에흉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친구 소개로 처음 방문했을때 맛있게 잘 먹어서 그 이후로 제 또또또간집이 된 소베에요 🥺 약령시 버스정류장 뒤쪽 골목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그러다보니 버스시간 많이 남은 날은 저도 모르게 자연스레 발길이 소베로 향해서 하나 둘씩 담아오게 돼요 모카소금빵이랑 야채모닝빵도 맛있고 야채모닝빵은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주말 5시 방문이라 빵이 많이 빠졌으나 그중 고른 감자치즈빵 담백하니 실하고 맛있다 잘골랐네 내일휴무 아님 한번 더 먹고싶다 팥빵도 궁금하네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상인동 소베가 동성로점으로 이전해서 접근성이 더 좋아짐. ⭐️쑥팥식빵⭐️맛도리 위에는 바삭한 소보루에 안에는 적당히 달달한 팥과 쫀득한 쑥 동성로갈때마다 쑥팥식빵사서 차에서 클리어함.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