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토선생

맛없는걸 먹고 살찌는건 억울해 조금 먹어도 맛난걸 먹자! 하지만 맛난것은 많이 먹지.
울산

리뷰 5개

진주냉면 특유의 육수 맛 우레옥 같은 평양냉면과는 비글과 골든리트리버 차이 정도 차가운 육수에 쫄깃하고 중량감 있는 면빨 육수에는 해물의 감칠맛이 살아있다 육전의 향과 맛이 따로 노는것 같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육전 맛이 죽지 않아 좋다 비빔소스는 맛있지만 특별함은 없다 물 냉면 추천 더운날 웨이팅이 조금 있다.

진주냉면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토선생
추천해요
7년

맛있다. 단골이다. 요즘은 많아진 인도요리 전문점 이날 먹은것은 3종의 카레와 난 바스켓, 커민밥, 아래의 치킨구이 이 집의 난은 언제나 맛있다. 쫀듯하면서 고소한 플레인부터 감자가 들어가서 푸짐한 난과 치즈가 곱게 들어간 난까지 원래 난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더 맛난다. 커민밥은 기름에 볶은 안남미가 커리와 함께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고소하다. 콩이 들어간 커리를 좋아하는데 이 식당의 콩... 더보기

벨라모티

울산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652

토선생
추천해요
7년

한국에서 먹어본 크림 리조또 중에 최고! 프로슈터 맛나다. 추천 그리고 추천

달동테이블

울산 남구 왕생로 66

토선생
좋아요
7년

고기 괜찮다. 늘 B 와 C 코스를 방황한다. 등심은 살치가 살짝 섞인 꽃등심을 아이폰 정도 두께로 썰어준다. 낙엽살이 얇게 정형되서 고기맛+녹는식감 물론 오버쿡하면 역시 질기다. 친철함은 쏘쏘 가격은 나쁘지 않은편 회사사람들과 가는 곳이라 친구들과는 가지 않는다.

영농한우식육식당

울산 남구 대학로145번길 19

토선생
좋아요
7년

순대가 맛있다. 적절한 가격과 적절한 맛

24시밀양돼지국밥

울산 북구 명촌23길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