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묭이
3.0
7일

미국 3대 버거 쉑쉑버거, 파이브가이즈 버거, 인 앤 아웃버거 중 난 여기가 제일 별로임 핫할 때 먹어는 봤지만 여러번 안 찾게 됨 여기서 제일 맛있는 건 내 기준 땅콩임.

파이브 가이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5 주류성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