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Guy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미국 3대 버거 쉑쉑버거, 파이브가이즈 버거, 인 앤 아웃버거 중 난 여기가 제일 별로임 핫할 때 먹어는 봤지만 여러번 안 찾게 됨 여기서 제일 맛있는 건 내 기준 땅콩임.
파이브 가이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5
5
0
3.6 감튀는 여기 못이긴다
2
살다살다 같이파는 핫도그가 더 맛있을 줄이야 햄버거 먹고 싶으면 신토불이 다운타우너 가세요. 고기에 육즙이 없어서 많이 실망함. 땅콩은 그냥 사드세요, 어차피 까기 귀찮아서 몇 알 안먹게 되더라고요 몰트 비니거는 사실 뭔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어차피 케챱도 설탕에 식초 때려박은거 아닌가?
패티2개 있는 기본 햄버거가 취향이라 리틀버거(패티1개, 패티 추가하면 그냥 버거랑 가격 똑같아짐) 아니고 일반버거 주문했어요 야채 등은 모두 다 추가하고 피망이랑 할라피뇨를 더했는데 고기맛이 거의 안나고 빵도 너무 푹신하고 빵맛이 강해서 고기맛이 쪼꼬매져서 아쉬웠어요ㅠ 감튀랑 버거해서 20,300원.. 양도 푸짐하고 좋은데 고기맛 터지는 파이브가이즈 미국맛을 기대하고 간 나에게는 조금 아쉬웠다..!
6
맛있게 먹긴 했지만 국내에도 워낙 괜찮은 버거집이 많아서 그런가 특별한 맛은 잘 모르겠다 외국에서 먹어본 추억+해외 버거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사람들이 찾는건가
3
땅콩 기름에 튀긴 프렌치 프라이에 육즙 가득한 햄버거
4
포장으로 방문. 대중교통 탄다고 말하니 한 겹 더 포장해주시는 친절함 👏🏻
12
엄청나게 짠 햄버거와 감튀 그리고 엄청나게 단 밀크쉐이크까지. 엄청나게 살 찔 것 같은 맛.
오랜만에 파이브가이즈 예전엔 오픈런 해서 겨우 먹엇는데 역시 여기저기 생기고 나서는 강남점도 한산하다 ㅎ 오늘의 감자는 제주산!!! 파이브가이즈 감튀가 제일 맛남 ㅠ 사실 햄버거 먹으러 가는거 아니고 감튀먹으러 가는곳....
맛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