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밀크티와 카페라떼가 맛있음. 소금빵은 전자렌지에 1분 돌려 먹으면 맛있음. 빵은 그냥 평범함. 빵종류는 다양하고 평타는 치나 엄청 맛있지 않음. 그래도 맛있는 빵도 가끔 있음. 호수를 품고 있어 분위기가 좋고 저녁에 가면 더 여유로움
아덴
경북 경주시 한국관광1번로 34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