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경주 보문 카페 추천⭐️ 경주에서 드라이브 하고싶다? 보문호수 가보세요! 산책로가 가까이 있는 카페 아덴도 매우 추천드립니다 카페가 크고 디저트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들이나 친구들 여러명이서 방문하는 것도 매우 추천드리는 곳 요즘 핫한 우베 디저트도 있더라고요?! 먹어보진 않았지만ㅎㅎ 아무튼 저는 보문가면 1순위로 떠올리는 카페가 여기인거 같아요 황리단길에도 지점이 있는데 보문을 추천드립니다👍
아덴
경북 경주시 한국관광1번로 34
2
0
여기는 밀크티와 카페라떼가 맛있음. 소금빵은 전자렌지에 1분 돌려 먹으면 맛있음. 빵은 그냥 평범함. 빵종류는 다양하고 평타는 치나 엄청 맛있지 않음. 그래도 맛있는 빵도 가끔 있음. 호수를 품고 있어 분위기가 좋고 저녁에 가면 더 여유로움
3
진짜 맛없다... 첨성대커피 크림은 달고 경주커피는 땅콩의 쓴맛 오랜만에 진짜 맛없는 커피
보문호 뷰의 2층짜리 대형카페 아덴 베이커리류가 많고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아요 하지만 커버를 씌우지 않아 파리들이 디저트 사이사이를 날라다니는것을 봄... 빨대도 플라스틱 포장이 녹은건지 빨대에 달라붙어 있었음 뷰는 좋고 평일이었어서 그런지 한적한 분위기였어요 자체 굿즈도 팔고있길래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잘 갑니다
1
보문호수가면 늘 들리게 되는 아덴 카페. 요 카페는 바로 앞에 호수뷰인게 참 좋음 2층은 노키즈존이고 1층은 자유석이다 그런데 2층이 더 시끌벅적하다..? 빵은 대체로 다 맛이 나쁘지는 않은 편이나, 가격대는 좀 나가기 때문에 가성비 눈을 장착하고 잘 골라야 한다. 하얀 가루가 쌓여 있는 비주얼에 눈을 떼지 못하는 남자친구 덕에 우정빵 초이스. 가루가 슈가파우더가 달달하니 먹을만 했다.
일요일 3시쯤 방문 1층은 자리가 있고 2층 노키즈존은 만석 딱 한 자리있어서 겨우 앉았어요 뷰 좋은 자리 쟁탈전이 약간 있었고 사람들이 워낙 많이 다녀가서 그런지 정리가 제대로 안되는 것 같았어요 디저트 맛있었어요~
경주 보문단지에 위한 대형카페 아덴. 체인인 것 같지만 무려 보문호뷰가 있는 보문점이 제일 좋은 것 같다. 긍정빵이 시그니쳐메뉴 같은데 쫀쫀하고 담백한 빵과 너무 달지않은 크림이 조화로웠다, 다만 위에 올려진 슈가파우더가 굉장히 달다. 커피는 무난하고 딱 체인카페 정도의 맛이었다. 보문단지 여행객은 꼭 가보셨으면 하는 곳이당.
보문단지 경주월드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아덴에 다녀왔어요 근사한 외관에 야외 테라스와 2층 뷰가 아주 좋았어요 좌석 간격도 넓어 대화하기에도 좋고 은은한 노래까지 좋았고 1층 테라스와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 중입니다 보문호를 보며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었고 저는 시그지처 커피 경주커피와 시오빵을 주문했어요 경주커피는 크림 위에 경주라고 표기를 해주셨는고 시오빵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시면 됩니다 빵도 짭잘하명 쫄... 더보기
20
경주 카페 아덴 보문호수 산책하다보니 으리으리한 카페가 나오더라구요 뷰때문에도 여기에 자연스럽게 다들 들어오게 되는거 같은 지리적 위치 매장이 아주 넓고 으리으리해요 관리는 좀 아쉽게 되는 느낌 음료는 나쁘지 않았으나 되게 좋지도 않..ㅋ - 애플코코사이다 / 첨성대커피
15
우연히 갔는데 너무 예뻤던 카페 음료 맛은 그냥저냥 무난했다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 카페 인테리어 구경하러 가는거 추천! 야경도 예쁘고 근처 보문호수 걷는 길도 잘되어 있어서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