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포포

리뷰 9개

마늘 맛이 엄청 센 미소, 정신없는 홀에 열악한 화장실...사진보고 두툼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얇았다.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뭐...맛은 괜찮았다. 고소한 튀김옷 촉촉한 고기. 앞의 불편함을 잊을 맛이긴 한데, 또 오진 않을 듯.

혼가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6

포포

추천해요

4년

인생 최고의 파스타. 톳과 소금기 톡톡히 구워진 닭고기...잊을 수 없다ㅜㅜ퓨전 파스타중에 최고. 저렴한 가격에 오히려 편견을 가졌구나 하고 반성하게 만드는 맛이었다.

레이식당

서울 마포구 동교로 133

포포

좋아요

4년

무난한 가게가 대부분인 설입에서 탱글하고 도톰한 초밥을 먹을 수 있다. 가격도 몹시 저렴! (디너세트12000,런치10000) 무난하고 깔끔한 새우튀김. 밥이 조금만 덜 촉촉하면 아주 좋았을 것 같다.

사사꼬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4

포포

좋아요

4년

깔끔하고 맛있다.향신료는 다른 가게보다 약한 편인데, 감칠맛이나 마라 자체의 맛은 잘 느껴짐! 밥 한공기 무료제공이라 샹궈 막고플때 종종 먹는다. 마라가게 청결도가 신경쓰일때가 많은데 깨끗해서 매우 안심 😌

등비룡 탕화쿵푸 마라탕

서울 동작구 사당로 12

포포

추천해요

4년

정 말 정 말 맛있다ㅜㅜ특히 쑥 마들렌 너무 달달쌉살 사랑스럽다ㅜㅜㅜ베이커리 위주라 커피는 캡슐커피로 주신다! 이름 그대로의 맛이 잘 느껴진다! 라임은 라임,레몬은 레몬 이렇게. 가게가 작아 오래 있을 수는 없고 딱 먹고 오거나 테이크아웃해 오는게 낫다. 딱 더도 말고 덜도 마는 적절한 밸런스의 재료들이 너무 맛을 내준다. 무조건 다시 가고 싶다💖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포포

좋아요

4년

초코 부분이 단단해서 취향. 커피는 무난. 케이크 안느끼하고 맛있다. 브라우니 못먹는데도 먹을만한 당도였다. 크림 안느끼해서 좋다. 케이크가 9000원+이라 꽤 비싼편인데 조각사이즈가 크다. 자리가 좀 불편. 잠깐 앉아서 얘기하긴 괜찮다.

카페 홉가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3

포포

추천해요

4년

종종 다시 가고 싶어지는 울프소셜클럽. 옆테이블 손님분이 토스트 같은걸 시켰는데 냄새가 넘넘 좋았다. 키라임 파이 촉촉+상큼 진짜 진짜 맛있다. 원래 치즈케이크 먹으러 갔는데(치케도 꾸덕이고 맛있음) 키라임파이에 홀려서 나올때까지 찬양함..인테리어 엄청 귀엽다.

울프 소셜 클럽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58

포포

추천해요

5년

커피가 매우 맛있다. 호두 아이스크림은 평범하지만 아래에 깔린 파이(?)가 쫀쫀해서 조합이 좋다. 음악 선곡도 재즈~힙합 사이로 듣기 좋고 인테리어도 나무로 따뜻한 느낌. 단골이 될것 같다.

폼앤노말

서울 관악구 신림로67길 25

포포

좋아요

5년

맛있다! 새콤한 필링이랑 부드러운 크림이 맛있다. 작은 사이즈에 비싼 가격이 흠이지만 더 크면 느끼할 것 같아서 적당한것 같기도 하다.

몽상클레르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