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냉 먹으러 고베 갔다면,,, 너무 과한가요? 근데 넘 맜있었다 ㅋㅋㅋ 국물은 일반적인 냉면 국물은 아니고 동치미 맛이 아주 강함! 면도 쫄면 면처럼 쫀득하구 근데 고기 양이 너무 적어서 냉+고 할 거라면 인수보다 더 시켜야댐,,, 2인분 시켰을 때 한 열댓 조각 정도 나온듯,,, 원활한 고기 추가를 위해서 2층보단 1층을 더 추천합니다ㅎㅎ
평양냉면옥
日本、〒653-0835 兵庫県神戸市長田区細田町6丁目1 平壌冷麺屋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