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평냉 먹으러 고베 갔다면,,, 너무 과한가요? 근데 넘 맜있었다 ㅋㅋㅋ 국물은 일반적인 냉면 국물은 아니고 동치미 맛이 아주 강함! 면도 쫄면 면처럼 쫀득하구 근데 고기 양이 너무 적어서 냉+고 할 거라면 인수보다 더 시켜야댐,,, 2인분 시켰을 때 한 열댓 조각 정도 나온듯,,, 원활한 고기 추가를 위해서 2층보단 1층을 더 추천합니다ㅎㅎ
평양냉면옥
日本、〒653-0835 兵庫県神戸市長田区細田町6丁目1 平壌冷麺屋
5
0
고베에 있는 평양냉면옥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평양냉면집) 1939년부터 장사하셨다고 한다 나는 본점 방문 사장님이 간단한 한국어는 하신다 (아드님인듯) 원래 고기 두점 올라간 냉면 두그릇만 먹고 오려했는데 막상 가서 보니 야키니쿠 가격이 꽤나 괜찮아서 여러가지 시켜먹고 왔음 평양냉면은 동치미맛이 강했고 메밀면은 맞는데 거피를 한 메밀을 써서 밝은 색이었다 여행 끝물에 가서 한식을 먹으니 너무 반갑고 맛있게 먹었음 현금계산만... 더보기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