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임깩수

나는 임깩수 / SPC 삼립 안먹음
내가 가는 곳

리뷰 873개

헐~ 그냥 우연히 자만추 했고 타이밍 좋게 자리가 딱 있었고 난 즐거웠다죠 킥킥 바바가 유난히 맛있었고 구움 과자들도 맛조와~~~ 가격도 넘나 착해

Patisserie Mont Plus

日本、〒650-0024 兵庫県神戸市中央区海岸通3丁目1−17 パティスリー・モンプリュ

평냉 먹으러 고베 갔다면,,, 너무 과한가요? 근데 넘 맜있었다 ㅋㅋㅋ 국물은 일반적인 냉면 국물은 아니고 동치미 맛이 아주 강함! 면도 쫄면 면처럼 쫀득하구 근데 고기 양이 너무 적어서 냉+고 할 거라면 인수보다 더 시켜야댐,,, 2인분 시켰을 때 한 열댓 조각 정도 나온듯,,, 원활한 고기 추가를 위해서 2층보단 1층을 더 추천합니다ㅎㅎ

평양냉면옥

日本、〒653-0835 兵庫県神戸市長田区細田町6丁目1 平壌冷麺屋

뜨끈한 날에 뜨근한 국밥 먹자~~ 밥이 많아서 매번 밥 반만 달라고 할 걸 하고 먹다말고 후회하기 ㅎㅎ

이여곰탕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6길 19-15

용가의 성공 이후로 회전훠궈 가게들이 엄청 늘은 듯! 탕 종류가 다양해서 이 쪽이 더 마음에 들음ㅋㅋ 그리고 기본 제공 음식에 오이무침이 있다는 점에서도!!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심 (꿔바로우 새로 나왔다고 비밀스럽게 알려주심ㅋㅋ)

패왕훠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5길 7

흠 떡 들어간 아이스크림 샌드 그냥 그럼,,, 역시 고터에서 아이스크림 일짱은 젤라띠젤라띠인 듯! 그리고 옆에 차지가 생기네요 ㅎㅎ

한정선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헐 너무 맛있잖아!!! 버섯이랑 두부가 유난히 탱글해서 식감이 너무 좋음. 두부가 겉은 탱글 속은 부드러워서 두 개로는 매우 아쉽슨. 고추 간장 이름답게 간장 소스가 은근 얼얼해서 물리지도 않고!!!! 원래 샐러디 드레싱이 너무 달아서 잘 안먹었는데 얜 그냥 매콤간장 소스라 딱 내 취향ㅋ 취나물은 좀 있는 티가 안나는데 먹다보면 은은하게 향이 올라옴. 난 또 먹으렵니다,,, 강추추추

고추 간장 취나물 비빔밥

메이커 없음

와 맨날 평일 아침에 가다가 주말 아침에 첨 가봤는데 대기가 장난 아니네연~~ 더워지기 전 날씨 딱 좋을 때 가서 너무 좋았자나~~~ 새로 나온 만체고 베이글 꼭 츄라이 해보시길 넘 마싯서 흑흑

코끼리 베이글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1길 10

귱금했던 말라카이트 망원에도 지점이 있었군요. 이달의 맛인 토(마토) 자(몽) 깻(잎) 사실 자몽 맛은 거의 안나지만 맛있어요. 매실은 소르베가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과육이 씹혀서 조왓슨. 다만 이것이 젤라또인가? 누군가 물어본다면 나는 그냥 아이스크림이라 답하겠음.

말라카이트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60

다낭라떼야 항상 맛있지 모ㅎㅎ 이상하게 망원은 더울 때만 가서 매번 여름 한정인 다낭라떼를 마셧는데 이젠 상시판매라 꼭 마실 필요가 없지만서도 또 마시게 되네.

대루커피

서울 마포구 동교로 70

함냠냠 여긴 들기름을 아주 좋아하나바 들기름 들어간 게 많네. 국이 좀 짠데 외식하면서 이 정도 간이면 매우 감사감사. 자극적이지 않고 신선해서 아주 조왔다. 양은 솔직히 많지는 않아서 적게 먹는 사람들한테 맞을 듯 함. 그리고 화장실에 비누 없는 거 좀 그래,,, #비건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