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를 이렇게 왕창 먹은 건 처음이네요. 상큼달콤 맛있었고 너무 예뻤습니다 과일 맛만 날 것 같지만 아래 타르트지랑 크림이 맛을 잘 받쳐줘서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밀푀유도 좋았어요!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2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