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착한여우
별로예요
7년

가끔 소문이나 블로그 추천을 보고 가면 크게 실망하고 돌아오는 인터넷만의 맛집이 있습니다... 꼭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큰 마음먹고 간 집인데 충격적일 만큼 실망스럽네요. 생선의 선도는 그렇다 쳐도 초밥은 부스러지고... 와사비 질도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가게 주인과 서빙하시는 분께서는 친절하십니다. 점수가 상당히 높은데 이정도로 실망스러운 초밥이 제게만 나온거 보면 오늘 무슨 일이 있거나 최근에 생선이 좋은게 공급이 안된거 아닐까 하고 생각하려 합니다. 한달쯤 뒤에 다시 재방문해보려 합니다.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