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츠 불모지 이수역에 새로 생긴 카츠집만 벌써 세군데라니 돈미새로서 감격스럽다 저온카츠 전문점이고 매장은 매우매우협소 해서 인테리어 따윈 없음 가츠는 상수동의 이츠야 스타일과 흡사하다 소위말하는 물컹카츠 돈까스 자체로만은 상수 이츠야보단 훨신 낫다 카츠 자체가 맛있기에 큰 걱정은 안되지만 초보 사장님답게 개선해야할것들이 좀 보인다 우선 대낮에는 햇빛이 내부 조명보다 너무 밝아서 외부에서 봤을때 장사를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다 차가 지나다니는 길이라 문을 열긴 애매하니 커튼을 치워버리는걸 추천 내부가 보이는 유리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커튼은 일단 자리잡고 나서.. 맛없어서 장사가 안되는것도 아니고 다른외부요인으로 안되면 안되니까 ㅠ 매장이 작으니 기름냄새가 직빵으로 나서 내부 환기도 빡세게 해야할것이고 메뉴를 설명할때 구두로 하는것도 좋지만 시인성 좋은 깔삼한 메뉴판을 만드는게 더 좋지않을까 카츠나 장국 밥도 자리잡으면 좀더 맛있어 질거란 기대감 재방문 의사 있음

무운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9 1층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