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로컬 심심하고 속편한느낌의 들깨칼국수 면도 맛잇고 국물도 깊이있다 수육도 굉장히 부드럽다 김화칼국수 먹은 관광객은 대전 노맛도시라고 나처럼 욕하고 다니겠지
삼대째 전통칼국수
대전 동구 대전로825번길 13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