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오늘도 속아봅니다 빵은 한결같이 맛없습니다 맛없는걸 알면서도 대전까지 왔는데 성심당안가면 서운 매달 대전을 와서 10번 넘게 속아도 또 속아보는 빵집 대전음식 푸짐한건 알겠는데 대전애들 맨날 비싸고 양적다고 난리치니까 가성비만 따지니까 발전이 없음 배만채우면 그만인것처럼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