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본격적인 양식집인줄알았는데 의외의 한식베이스집 알배추 샐러드 진짜 강추 약간 매콤한 고추기름과 후무스,알배추 조합이 신선했다 파스타들은 간이 좀 쎈편 고사리가 진짜 밥부르는 맛임 걍쏘쏘.. 감초는 나름 괜찮았고 뇨끼는 쫀득하니 나쁘지않았다 메인으로 시킨 생선요리는 헤이즐넛막걸리를 소스로 만든거라고 해서 그런지 좀 색달랐어요

오드하우스

서울 중구 정동길 33 신아일보 G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