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쫄복탕이라고 해서 탱글탱글한 복어살을 기대했는데 의외로 추어탕같이 잘게 갈려나오는 탕임! 약간 걸죽한게 부추가득넣어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원래 탕에 밥안말아먹는데 이건 밥말아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딱들었음 걸죽하니 죽처럼? 되게 몸에 힘나게하는 맛이고 국물 짱 맛있음 이거도 완뚝해벌임 목포 맛있는 곳이다..
조선 쫄복탕
전남 목포시 해안로 115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