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사실 쫄복탕이라고 해서 탱글탱글한 복어살을 기대했는데 의외로 추어탕같이 잘게 갈려나오는 탕임! 약간 걸죽한게 부추가득넣어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원래 탕에 밥안말아먹는데 이건 밥말아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딱들었음 걸죽하니 죽처럼? 되게 몸에 힘나게하는 맛이고 국물 짱 맛있음 이거도 완뚝해벌임 목포 맛있는 곳이다..

조선 쫄복탕

전남 목포시 해안로 11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