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콩국수의 매력을 여기서 알게됨 콩국수 맛있는거구만..? 콩물이 맛있으니까 국수까지 맛있음 검정 하양 둘다 시켰는데 검정콩이 설탕이랑 더 잘 어울렸다 광주 친구가 콩물에 설탕얼마나 넣는지 알려줬는데 꽤나 많이 넣어서 놀람 근데 존맛 ㅋ 콩물 꼬수움이 더 올라옴

유달콩물

전남 목포시 호남로58번길 2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