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그타르트 요런적당한 파이지가 좋더라구요? 안에 필링 달달꼬숩 바닐라빈 많이들어있어요 인테리어가 엄청 귀여운데 뭔가 게임에서 hp채우는 상점에 달걀사러온 기분 🥚 에그타르트말고 구운란같은것도 파는데 같이간 일행피셜 계란도 꽤나맛있다고
하루한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