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근먹은 빵중에 가장맛있었요 저 큰 바게트를 한자리에서 다먹었다면... 믿겨지시나요 되게 쫀득하고 슴슴한데 겉이 바삭해요 그렇다고 질기진않음! 그리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안에 피망절인거같은게 들어가서 딱 적당히 매콤쓰 안에 조합이 너무 좋음 소금빵도 몇시간이나 들고다녔는데 집와서 에프굽안했는데도 바삭함 도랐고 버터맛짱감함 미쳤음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1층